BUSINESS FIELDS

IT를 통하여 미래의 이상향을 실현하는 고객사업의 동반자

H서비스분야서비스 분야ERP사업

서비스분야

ERP사업

솔루션 개요

EM*Plus Enterprise는 국내 중견, 중소기업의 업무 형태와 관리수준에 최적화된 100% 웹기반의 ERP시스템입니다. EM*Plus Enterpsise는 기존 시스템과의 통합을 위한 표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고, 개인용 PC의 OA도구(Excel)와의 자료교환이나 그룹웨어, 전자메일과의 업무연계 기능을 제공하는 등 시스템 통합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, 기업의 업무 통합을 통한 e비지니스 환경을 지원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습니다.

챔프정보의 ERP솔루션은 크게 다음과 같이 2가지로 특화되어 있습니다.

EM*Plus Enterprise는 APICS(미국 생산 및 제고관리협회 표준)을 기반으로 한국형 업무프로세스를 절충한 개량형 시스템으로, 조립/가공 양산형 및 성형/가공 등 수주 생산형 제조기업을 위하여 특화된 ERP솔루션이며, 자동차부품/전기전자 기기 및 부품 제조/플라스틱성형/기구제조 등의 업종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.

또한, 프로젝트 수주부터 조달, 생산, 납품, AS까지 Business Life Cycle 전반을 효율적으로 지원하며, 제조 리드타임이 비교적 길고 리드타임이 수익률에 결정적 영향을 주는 금형/장치/설비 제조 업종에 최적화된 모듈도 제공 가능합니다.

솔루션 특징

  • 100% Web기반 솔루션으로 ASP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.
  • BPR을 통한 조직간 업무통합 및 정보공유를 지원 합니다.
  • 업무관리 형태에 따라 단계적, 선택적 모듈적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Post ERP(SCM, CRM 등)시스템으로 확장이 용이합니다.
  • 업무 영역별 분석 리포트를 통한 경영자 의사결정지원 시스템(EIS)을 제공합니다.
  • SCM시스템과 연계하여 완벽한 양방향 B2B를 지원합니다.
  • 다중 업무처리 기능 및 OA도구와의 통합을 통하여 사용자 편이를 극대화하였습니다.

기대효과

  • 정확한 제조원가분석으로 이윤 극대화를 실현할 수 있게 됩니다.
  • 전 업무프로세스가 통합관리 되어 경영관리를 단순화, 효율화 할 수 있습니다.
  • 통합된 기업 자원 활용방안을 확보하게 됨으로써 총체적 비용절감에 기여 합니다.
  • 실시간으로 정보를 취득/활용 함으로써 신속한 의사결정이 가능합니다.
  • 부서간의 정보공유를 통해 업무효율이 증대되고 임직원의 정보화 마인드가 혁신됩니다.
  • 기업의 업무환경 변화에 따라 시스템 재구성이 용이하여 정보화 투자부담을 줄여줍니다.

주요기능

  • 인사관리
    • 기준정보관리
    • 사원관리
    • 근태관리
    • 급,상여관리
    • 정산관리
  • 회계관리
    • 기준정보관리
    • 일반회계관리
    • 재무제표관리
    • 세무회계관리
  • 영업관리
    • 기준정보관리
    • 수주관리
    • 제품출고관리
    • 수금관리
  • 생산관리
    • 기준정보관리
    • 생산계획관리
    • 생산지시관리
    • 생산진척관리
    • 생산실적관리
  • 구매관리
    • 기준정보관리
    • 구매단가관리
    • 구매발주관리
    • 구매입고관리
    • 외주관리
  • 자재관리
    • 기준정보관리
    • 자재입고관리
    • 자재출고관리
    • 자재수출관리
    • 재고조사관리
  • 경영자정보관리
    • 인사정보
    • 회계정보
    • 영업정보
    • 생산정보
    • 구매정보
    • 자재정보
    • 품질정보
  • 시스템관리
    • 회사관리
    • 사용자관리
    • 업무그룹관리
    • 그룹별권한관리
    • 사용자그룹관리

구성도